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의 휴일 - 메모리얼 데이

by 유에스에이 2023. 5. 22.
반응형

미국 메모리얼 데이의 뜻

 

다음 주 월요일은 미국에서는 메모리얼 데이라고 하는 휴일입니다.  메모리얼 데이는 매년 5월 마지막 월요일에 미국에서 기념되는 연방 공휴일입니다. 그래서 2023년의 메모리얼데이는 5월 29일이 됩니다.  이 날은 미국의 모든 전쟁에서 사망한 군인을 기리는 날입니다. 메모리얼 데이의 기원은 남북 전쟁이 끝난 후, 미국인들은 남북 전쟁에서 사망한 군인의 무덤을 꽃으로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관행은 전국적으로 퍼졌고, 결국 공휴일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현충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뉴욕에 있는 한국전쟁 기념비 (Korean War Memorial)
한국전쟁 기념비 (Korean War Memorial)

 

메모리얼 데이에는 전쟁에서 사망한 군인을 추모하는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가장 일반적인 행사 중 하나는 군인 묘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꽃을 놓고 조의를 표합니다. 메모리얼 데이는 또한 군인과 그 가족을 지원하는 행사가 열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많은 커뮤니티에서 군인 가족을 위한 바비큐, 파티, 콘서트와 같은 행사를 개최합니다. 메모리얼 데이는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국가를 위해 싸우고 희생한 사람들을 기억하는 날입니다. 그것은 존경과 감사의 날입니다.

 

메모리얼 데이가 이 날로 지정된 이유

 

5월 마지막 월요일이 메모리얼 데이로 선택된 이유는 날씨가 따뜻하고 꽃이 피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군인 묘지를 방문하고 꽃을 놓을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5월 마지막 월요일은 여름휴가철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국가를 위해 싸우고 희생한 사람들을 기억하는 동시에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여름휴가의 시작을 알리는 메모리얼 데이

 

메모리얼 데이는 미국 사람들에게 여름휴가철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이 피기 시작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날을 이용하여 휴가를 가거나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모입니다. 군인 묘지에 방문하거나, 바비큐 파티를 열기도 하며, 많은 콘서트와 행사들이 열리고, 메모리얼 데이 세일을 열기도 합니다. 마케팅 측면에서도 메모리얼 데이는 많은 기업들이 여름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 날을 이용하여 TV 광고, 인쇄 광고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반응형

댓글